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부안군 한국여성농업인 한마음대회 개최

기사승인 2022.09.29  13:35:25

공유
default_news_ad2

한국여성농업인 부안군연합회(회장 박은경)가 주최하는 제3회 부안군 한국여성농업인 한마음대회가 지난 29일 하서 청호수마을 농촌관광 거점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권익현 부안군수, 김광수 부안군의회 의장, 김정기 도의원, 김슬지 도의원, 김현순 한국여성농업인 전북도연합회장, 한여농 회원 150여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농업인에 대한 시상과 회원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짐하는 어울림 한마당 행사로 펼쳐졌다.

이와 함께 부안근농 장학재단에 1백만원을 전달하며 지역 인재양성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달하는 등 온종일 화합의 분위기를 자아내어 생동하는 부안 만들기에 앞장서는 여성농업인들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박은경 부안군연합회장은 대회사에서 “여성농업인은 농업의 주체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농업농촌의 리더라는 위상을 가져야 한다”면서 “오늘의 대회가 부안군 여성농업인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새로운 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축사를 통해 “한국여성농업인의 단합된 모습은 미래 농업에 대한 변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다”라며 “앞으로 여성농업인이 일과 가정의 양립에 어려움이 없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여성농업인 부안군연합회는 2012년 창립된 이후 지역 농촌여성들의 권익보호와 지위향상을 위해 힘써왔으며 농업·농촌의 주체적인 지킴이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부안인터넷신문 webmaster@buan114.com

<저작권자 © 부안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