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부안농협 “(사) 대한노인회 부안군지회·서예실” 지원금 전달

기사승인 2022.05.13  11:48:53

공유
default_news_ad2

부안농협(조합장김원철)은 지난 13일에 (사)대한노인회 부안군지회(지회장 김종열)에서 어르신의 삶의 질 향상과 여가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신 대한노인회 부안군지회와 서예실에게 복지지원금을 전달하였다.

 (사)대한노인회 부안군지회는 “일하는 노인· 존경받는 노인”라는 슬로건과 노인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 그리고 봉사활동을 통하여 사회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노인단체이다.

이에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노인들의 건강과 교육 일자리 마련을 등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고 있는 (사) 대한노인회 부안군지회(지회장 김종열)의 발전을 위하여 봉사할 수 있도록 1,000만원을 전달했다.

또한 행복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활동하고 있는 청람진묵회(회장 장영기)에도 가훈 써주기, 어린아이 이름지어주기 등 봉사활동을 하며 주민들에게 도움을 주면서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300만원을 함께 지원하였다.

이에 김종열지회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큰마음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은 부안농협에 감사드리며, 우리가 주인인 지역농협이 발전할 수 있도록 협조해야 한다.”며 “ 농협에서도 지속적으로 협조하여 주실 것을 당부했다.”

또한 김원철부안농협조합장은 “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군민들이 여러 가지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있지만 우리 모두 이를 극복하기 위해 방역수칙을 동참하여 제3차유행이 되지 않도록 힘써야 한다.” 면서 “ 농협의 근간이신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부안인터넷신문 webmaster@buan114.com

<저작권자 © 부안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